자주묻는 질문

네, 그렇습니다.

하우머치에서 제공하는 공유 오피스 조회부터 지도 검색, 특가 사무실 정보, 비교견적 신청까지 기본적인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무료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별도의 추가 견적요청 시 데이터베이스 이용에 따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우머치에서는 최대 60%까지 할인된 특가사무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입점된 지점 관리자들이 실시간으로 새로운 공유 오피스 사무실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사진으로 먼저 내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매물이 있다면 언제든 투어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사무실 놓치는 일 없이, 가장 신속하게 임대 측을 연결해드리겠습니다.

하우머치에서는 입점된 다양한 공유 오피스 업체들의 정보를 지도 기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위치에서 주변 사무실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특정 지역의 사무실을 찾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거리 검색을 통해 주변 공유 오피스 정보를 상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하우머치는 고객님께서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사무실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더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 오피스 입점을 희망하실 경우 입점신청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입점 신청하기


브랜드 제휴 페이지는 두 가지 방법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지도로 찾기] > 맨 아래에 있는 [입점 신청하기] 클릭
  • [서비스 안내] > [입점 신청]

일일이 공유오피스에 전화해서 조건을 확인을 하는 방식이 아닌 해당 조건에 부합되는 공유오피스 브랜드의 담당자가 고객님께 역으로 알맞은 공간을 제안드리는 방식입니다.


[비교견적 진행과정]

1. 비교견적에서 간단하게 입력폼을 완성해주세요.

2. 제출 시 연관 지역 공유오피스에 해당 조건이 전달됩니다.

3. 편하게 제안을 받아보신 뒤 마음에 드는 사무실은 해당 담당자에게 투어신청을 요청해주세요.

4. 투어 후 마음에 드는 사무실을 계약하세요. 이때,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수수료 비용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하우머치로 연락해주세요. 하우머치에 소속되어있는 공인중개사가 직접 검토해드릴게요.


e-mail: info@howmuchisit.kr

네, 그렇습니다.

하우머치는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사무실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약을 진행하시기 전, 하우머치에서 목적물 검토를 요청해주시면 담당자가 현장에 방문하여 내부 상태를 직접 검토하여 고객님께 상세한 점검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다만 담당자가 현장에 방문을 하게 될 경우 현장 체크 비용이 청구됩니다.

현장확인(체크리스트 제공): 50,000원(vat별도)

비용이 부담되신다면 체크 리스트를 사전에 보내드려 고객님께서 꼼꼼히 검토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하우머치에서는 다양한 공유오피스들만의 갖고있는 옵션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님께서 만족스러운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연락처 정보는 하우머치에 정식으로 입점한 공유오피스 관리자들에게만 공유되며 외부로 공유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가 저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교견적은 하우머치에 사무실 비교견적을 신청하신 분들께만 제공됩니다.

신청 후, 위치에 맞는 하우머치에 입점한 지점 관리자들에게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견적서가 발송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께서는 각 지점에 일일이 전화할 필요 없이, 임대 측과 직접 만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어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명확하지 않은 조건'이나 '높은 컨디션 건물 내 저렴한 매물'과 같은 경우에는 고려되지 않은 정보일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료견적 배너1 이미지
월간견적 배너2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