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비교견적은 무엇인가요?

일일이 공유오피스에 전화해서 조건을 확인을 하는 방식이 아닌 해당 조건에 부합되는 공유오피스 브랜드의 담당자가 고객님께 역으로 알맞은 공간을 제안드리는 방식입니다.


[비교견적 진행과정]

1. 비교견적에서 간단하게 입력폼을 완성해주세요.

2. 제출 시 연관 지역 공유오피스에 해당 조건이 전달됩니다.

3. 편하게 제안을 받아보신 뒤 마음에 드는 사무실은 해당 담당자에게 투어신청을 요청해주세요.

4. 투어 후 마음에 드는 사무실을 계약하세요. 이때,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수수료 비용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하우머치로 연락해주세요. 하우머치에 소속되어있는 공인중개사가 직접 검토해드릴게요.


e-mail: info@howmuchisit.kr

무료견적 배너1 이미지
월간견적 배너2 이미지